데포럼입니다.

 

데스티니2 는 포세이큰을 시작으로 콘솔게임에서 pc에서도 이용가능한 게임이 되었습니다. 처음엔 블리자드를 통해 플레이가 가능했고, 현재는 스팀에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데스티니 에서는 이 기점들을 나누어 1년차(콘솔) 2년차(블리자드) 3년차(스팀)로 이야기합니다.  

 

2년차 까지만 하더라도 한국에서는 pc방이 아닌 유저들은 구매를 하지 않으면 게임플레이가 불가능 했고 현재 3년차로 넘어오면서 스팀에서 데스티니 1년차 까지는 체험판 형식으로 무료로

배포중 입니다.

 

데스티니2 는 시즌이 늘어가면서 더 강력한 무기, 화려한 장비, 여러가지 컨텐츠가 계속 등장하고 있고, 무료사용자는 많은것들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데스티니2 의 가격은 1년차는 전부 무료화 되었고, 2년차(시즌4~7) 33000원 3년차(시즌8~11)69000원  *8시즌만 구매시 45000원

 

2년차를 구매 했어도 3년차를 구매하지 않으면 2년차 컨텐츠만 이용이 가능하고, 반대로 3년차만 구매했다면 2년차 컨텐츠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그럼 구매자와 비구매자의 사용가능한 레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1. 레이드 

 

데스티니2의 최종 컨텐츠는 레이드라고 이야기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일부는 시련의장 갬빗등 다른 요소들을 말하지만 레이드를 꼽는사 람이 가장 많죠.

 

레이드는 비구매자와 구매자의 차이점이 장비만큼이나 크다고 생각하는 작성자입니다. 

 

 

1-1 1년차 리바이어던 3종 세트

 

리바이어던 레이드는 총3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리바이어던(1시즌),  행성포식자(2시즌), 별의탑(3시즌) 

리바이어던 레이드에서 경이장비가 드랍하지만 1년차 레이드답게 1년차 경이장비만 드랍합니다. 

 

리바이어던의 전체 샷(저게 우주선 이라니.. 엄청나다) 3종 모두 저 리바이어던 안에서 이루어진다.

리바이어던.jpg

 

1-2 2년차 레이드 3종

 

2년차 구매자만 이용이 가능한 레이드 3가지가 존재합니다. 

 

마지막소원(4시즌) 

꿈의도시를 무대로하는 마지막소원 레이드입니다. 1년차 레이드와는 다르게 다른 경이장비는 드랍하지않고 레이드 특별장비 천의목소리만 마지막 보스 보상으로 드랍합니다.

 

마지막소원 레이드는 데스티니2 에서 가장 어려운 레이드로 꼽힌다. 강력한 적 보다는 복작합 퍼즐로 초기 공략에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했다. 천의목소리는 갬빗 침입자들이 많이 사용한다.

마소.jpg천목.png

 

 

과거의고통(5시즌) 

지구를 무대로하는 과거의고통 레이드입니다. 다른 경이장비는 드랍하지않고 레이드 특별장비 무정부만 마지막 보스 보상으로 드랍합니다.

 

 

폐허가된 지구의 모습. 숙련이된 유저들에겐 이게무슨 레이드냐 라는 정도의 난이도를 가지고 있다. 무정부는 현재 상당히 좋은평가를 받고있다. 

과고.png무정부.png

 

 

 

 

 

 

 

슬픔의왕관(7시즌)

 

 

슬왕.jpg타라바.png

 

 

 

2-3 3년차 레이드 

 

구원의정원(8시즌)